안녕하세요 꿈마지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카카오페이지 웹툰 [나는 이 집 아이] 입니다. 로맨스판타지 장르구요.

카카오페이지 단독 연재작으로 알고 있어요. 기다리면 무료로 12시간에 한 편씩 볼 수 있답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신작이 업데이트 되고 있어요.

 

사실 저는 웹툰이 런칭되기 전에 소설로 다 봤던 작품인데.. 나중에 내용 알고서 정주행 해도 재미있더라구요.

원작 시야작가님이신데 전작 시그리드, 녹음의관 전부 재밌게 봤던 소설들이라서 믿고 소설도 쭉 읽었어요.

다만 이 작품은 결말이 좀 아쉬웠는데.. 웹툰에서 어떻게 풀어져 나갈지 궁금하네요.

 

작화도 너무 좋고 예쁨 그자체입니다. 

그림체를 가리는 스타일이라, 어느정도 퀄리티 있는 작품을 오래 보게 되더라고요.

작화가 정말 예쁘고 캐릭터 묘사가 너무 좋아요. 원작 속에서 묘사 되는 가문의 컬러가 명확해서 눈에 확확 잘들어오는 느낌이예요. 에스텔의 옷도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고... ㅠ

 

줄거리는 매춘을 하는 어머니 아래에서 키워진 분홍눈이라는 여자아이가 카스티엘로 공작가에 팔려가면서 이야기가 시작이 됩니다. 붉은 눈을 가진 사람은 카스티엘로라는 증명이되기에 '에스텔'이라는 이름을 받고 공작가 생활을 하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봐주세요!

 

이미지 출처 : 드림툰 삼양로맨스 블로그 

에스텔이 공작가에서 지내면서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치 어릴 적 프린세스 메이커를 하던 느낌도 나고요. 최근 업로드 분을 보면 거의 성인처럼 자라 멋진 언니가 된 느낌이예요. 이미지에 있는 기사는 에스텔의 호위기사 중 한명인 에멜입니다. 호위기사들 중 가장 비중이 높은 인물이니 참고하고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로맨스판타지를 좋아하신다면 시야작가님 소설도 정주행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는 이 집 아이도 좋지만, 전 처음 입문할 때 시그리드로 들어갔는데 재밌게 봤어서 다른 작품들도 다 읽어봤거든요.

시야작가님의 시카울프도 웹툰으로 나와있어서 같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시카울프도 다음에 기회가 되면 따로 블로그에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드림툰 블로그 링크를 남깁니다. 영상도 첨부 되어 있으니 보고 가세요! 

 

https://blog.naver.com/dan_gul/221503363388

 

[카카오 웹툰] <나는 이 집 아이> 시즌2 오픈!

​안녕하세요, 드림툰입니다!​인기 웹툰 <나는 이 집 아이>가드디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부디 ...

blog.naver.com

 

원작인, 나는 이 집 아이 소설 링크도 함께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웹툰을 보다가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하다면 소설도 읽어보시게 될 거예요.

 

https://page.kakao.com/home/%EB%82%98%EB%8A%94-%EC%9D%B4-%EC%A7%91-%EC%95%84%EC%9D%B4-%5B%EC%99%84%EA%B2%B0%5D/50191151

 

나는 이 집 아이 [완결]

전생의 기억이 좀 있다는 것만 빼면 평범한(?) 사생아로서 시간을 보내왔다.그러던 어느 날, 창녀인 어머니가 열한 살이 된 나를 아버지 앞으로 데리고 갔다.“1만 골드를 줘요.”“2만 골드를 주지. 대신 이것에서 손 떼.”차가운 거래에 움츠러들어 있는데 그냥 부자인 줄 알았던 아버지가, 알고 보니 제국 유일의 공작이란다.이제 난 어떻게 되는 걸까?내가 정말 이 집 아이일까?

page.kakao.com

나는 이 집 아이 웹툰편도 함께 링크를 남깁니다. 재밌게 보시면 제가 다 뿌듯 할 것 같네요!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1415682

 

나는 이 집 아이 [매주 월요일 연재]

전생의 기억이 좀 있다는 것만 빼면 평범한(?) 사생아로서 시간을 보내왔다.그러던 어느 날, 창녀인 어머니가 열한 살이 된 나를 아버지 앞으로 데리고 갔다.“1만 골드를 줘요.”“2만 골드를 주지. 대신 이것에서 손 떼.”차가운 거래에 움츠러들어 있는데 그냥 부자인 줄 알았던 아버지가, 알고 보니 제국 유일의 공작이란다.이제 난 어떻게 되는 걸까?내가 정말 이 집 아이일까?

page.kakao.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즐거운 하루 되셨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