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꿈마지입니다!

이번에 새로 구매한 크로스백을 소개하려고 들고 왔습니다.(주섬주섬)

사실 뒤늦게 사진 찍는답시고 가방에 있던 내용물을 탈탈 털고 사진 찍어왔네요.

제품 이름에 댕댕이라고 있는 게, 사실 인터넷 신조어인데요. '멍멍이'를 '댕댕이'라고 부르기도 한답니다.

어떻게 인터넷 신조어가 되었는지는 나중에 따로 기회가 있다면 이야기 나누어보겠습니다. 

 

일단 크로스백을 구매하게 된 경위는 기존에 사용하던 크로스백이... 끊어졌습니다.

그냥 무난하고 포켓이 여럿 달린 검은 크로스백이었는데, 무거운 걸 한 번 넣고 다녔더니 어이없이 끊어졌어요.

그 가방과 끈의 연결고리 같은 부분이 완전히 부서져서 고쳐쓸 방법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새로운 가방을 찾아보았고 찾았습니다! 댕댕이... 귀엽죠.

강아지 품종은 아마 닥스훈트 같아요. 다리가 짧고 몸통이 긴 것으로 보아.

사실 나이가 나이다 보니 캐릭터는 없는 걸로 하고 싶긴 했는데, 나름 보다 보니 심플하면서 깔끔하고,

특히 가방의 끈이 일체형이라 저번처럼 끊어진다거나 하는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여 결정하게 되었어요.

 

이 크로스백은 윗 커버가 있어서 가방을 지퍼로 잠근 뒤 커버를 덮어주는 형식의 크로스백이에요.

기존에 쓰던 가방은 단순 자석 버클 하나였는데, 요 제품은 지퍼로 짱짱하게 닫아주고 커버까지 덮어줘서 

보안과 심미적 요소까지 갖추었다고 생각합니다!

윗 커버는 아래의 자석끼리 아구를 맞춰 '탁!'하고 달라붙는 가방이랍니다. 파란 비닐을 제거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바로 가방 내피인데요.

레더 디자인 로고가 패턴처럼 박혀있고 컬러감이 실버라, 이 부분은 사실 구매를 결정할 때 전혀 예상치도 못했던 부분이었어요. 가방 수령하고 나서 열어보고 알았고요. 이 부분도 그냥 컨버스천이나 같은 재질이라도 가방 색깔이랑 통일을 시켜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뭐 어쩔 수 없죠 가방이 비싼 게 아니니.... 아쉬운 대로 써야 합니다!

그래도 나름 수납공간이 지퍼로 된 포켓, 지퍼 없는 분리 포켓, 두 군데로 나누어져 있어서, 

잃어버리면 안 되는 작은 종이라거나, 화장품, 립스틱 등 작은 소품들을 정리하기에 용이할 것 같아요. 

 

가방의 바닥은 딱딱하게 고정시켜주는 부분이 없어서 무거운 물건을 넣으면 아래가 쳐져서 내려앉을 것 같아요.

개별적으로 깔고 쓰던지, 그냥 그대로 쓰던지 사용자 편한 대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당장 무거운 물건을 넣을 예정이 없는지라 그냥 써보려고요!

 

가방의 끈과 몸통이 연결되는 접합부에는 아래와 같이 한국식 하트라 수놓아져 있어요.

정말 한국스러운 디자인입니다.  깨알 같은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렌디한 느낌이에요.

 

이제 가방의 크기에 대해 알아볼게요. 가방에 넣은 건 A4 클리어 파일이고요. 아쉽게도 저렇게 튀어나와서 별로 권장하고 싶은 비주얼은 아닌 것 같아요. 윗 커버를 덮어야 돼서 아마 구겨질 것 같네요. 판매하는 홈페이지에서도 A4 넣을 수 있다고 하는데 아마 다 저렇게 튀어나와있어서 깔끔한 수납은 다소 어려울 것 같아요. 

A4 크기를 수납하기보다는 종합장이나 연습장 정도 되는 크기를 넣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가로세로 길이라서 커버를 닫아도 모양이 유지가 되지 싶거든요. 음 역시 다시 봐도 A4는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아래가 무지 스프링 노트를 여러 권 넣고 상단에서 찍어봤어요. 가방 위로 튀어나오지 않으면서 가방 사이즈에 딱 맞게 들어갑니다. 제법 두꺼운 노트를 넣었음에도 앞쪽으로 공간이 많이 남아 있어서 안에 꽤 공간이 넓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아참 가방끈 길이는요!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장 길게 늘였을 경우에는 제 엉덩이를 지나 허벅지까지 내려오고요.

(참고로 전 앉은키가 굉장히 큽니다)

가방 끈을 가장 짧게 줄였을 시에는 숄더백으로 멜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방 끈이 조절이 가능하며 커버할 수 있는 범위가 굉장히 넓다는 것을 알 수 있죠! 끈 길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고 넉넉한 게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또한 가방의 가로길이는 29센티, 세로 26센티, 폭은 10센티라고 상세정보에 게시되어 있답니다. 

 

이상으로 댕댕이 크로스백을 전격 탐구해봤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를 진행했고요.

배송 엄청 빠르게 왔어요. 가격은 22000원이었고 컬러는 화이트(기본 컨버스천 컬러)와 제가 구매한 블랙이 있는데요.

화이트 컬러도 굉장히 예쁘게 나왔더라고요. 여유가 있었으면 두 색상 다 사고 싶을 정도였어요. 

다만 제가 옷을 다채롭게(?) 입는 편이라 비교적 무난하게 들 수 있는 블랙을 골랐지만요.

본인한테 어울리는 색상을 골라 예쁜 가방을 꼭 득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에 크로스백 구매처 링크를 남깁니다. 꼼꼼히 살펴보세요! 평점도 굉장히 높아요. 

많은 구매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modernitems/products/4414247528?NaPm=

 

캐릭터 캔버스 크로스백 SN0403 : Modern Items

숄더백 크로스백 가방전문 쇼핑몰 모던아이템

smartstore.naver.com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