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꿈마지입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이 너무 익숙해진 요즘이네요. 이번엔 양념게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살이 자꾸 더 붙으려는지 입맛이 짝짝 달라붙는 게 양념게장이 너무 당겨서 급 결제를 해버렸네요.

쿠팡 와우 회원으로 가입해서 혜택을 제대로 보고 있는 기분이에요.. 2900원의 행복;

 

양념게장은 냉장/냉동식품이라 쿠팡 프레시로 들어가는데요.

쿠팡프레시 상품은 전날까지 결제하니 다음날 새벽에 배송이 딱 문 앞으로 와있어서,

정말 잠자고 일어나서 택배를 풀어볼 생각에 설레게 돼서 너무 좋아요. 아침식사 메뉴도 걱정 없답니다.

흰 밥만 있다면...... 아래 링크를 첨부합니다.^^

 

https://coupa.ng/bqs5 Q6

 

얌테이블 황게양념게장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전에 포장해 둔 죽이 있어서 죽이랑 같이 먹었어요. 집에서 백미밥보다 잡곡밥을 많이 해 먹는 터라 

잡곡밥보단 죽이 요 녀석이라 잘 어울리고 게장의 맛을 극대화해줄 것 같아서요! 

근데 생각했던 것보다 게가 크지는 않고 작은 편이에요. 플라스틱 반투명한 용기에 넣어져서 배송이 오는데요.

용기 가득 들어있는 것은 아니고 65-70프로 정도 차있는 것 같아요.

 

플라스틱 용기의 높이가 조금 있는데 꽉 차있지 않아서 좀 아쉬워요. 

아래 사진은 제가 맛본다고 4조각 정도 꺼낸 뒤 모습이고 사실 높이가 드라마틱한 차이는 없었던 것 같네요.

 

게장 뚜껑에는 유통기한 및 양념게장에 대한 여러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대두, 밀, 쇠고기, 게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념게장인데 게만 들어있는 게 아니구나.. 싶네요.. 아마 양념에 포함되어 있겠죠?

아무래도 시중에 판매되는 음식답게 글루타민산나트륨도 들어가 있네요 일명 미원이지요. ㅎㅎ

그래도 그 외엔 모두 천연 재료를 사용한 것으로 보이네요.^^  

 

실제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양념이 엄청 많이 있는 거 진짜 최고 장점인듯해요. 밥이랑 비벼 먹어도 되고요.^^

양념게장에서 양념 진짜 중요하잖아요. 근데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 건지 조금 맵더라고요.

불닭볶음면 먹으면 눈물 나는 정도...?ㅠㅠ매운걸 잘 못 드신다고 하면 그다지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게장 너무 좋아해서 아껴먹는다고 조금만 꺼내다 먹었네요. 양념이 저는 조금 아쉬워요. ㅎㅎ 

점수로 준다면 100점 만점 기준에 75점 정도? 굉장하게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Recent posts